본문 바로가기

Cafe

대구 원대동 카페 ㅣ 선물하기 좋은 마카롱 맛집, 대구 마카롱 #나미상점

 

 

 

엔틱한 인테리어가 매력적인 

"나미상점"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데이지입니다:)

 

오늘도 날씨가 너무 추웠죠? 추운거 너무 싫어요.. 🥶

얼마 전 마카롱이 너무 먹고싶어서 인스타 이곳저곳 찾다가 인테리어 완전 제 스타일인 카페 발견!
마침 근처 볼일도 있고 해서 서구 원대동 카페, 이렇게 치니까 '나미상점'이 가장 먼저 나오더라구요!

 

엔틱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달달하고 고소한 커피의 나미상점

 

지금부터 리뷰해보도록 할게요:)

 

 


 

 

위치 : 대구 서구 원대로 41-1 

(지번 : 원대동1가 15-7)

영업시간 : 매일 12:00 ~ 21:00(일, 월, 화, 수 정기휴무)

☏ : 010-2265-4300

 

 

 


 

 

#대구카페 #서구카페 #원대동카페 #마카롱맛집 #대구마카롱 

 

 


외부

 

 

 

나미상점은 대구 3호선 북구청역과 달성구청역 사이에 있어요!
북구청역에서 내려서 가는게 아마 더 가까울 것 같아요:-)

저는 차를 타고 혼자 다녀왔습니당ㅋㅋㅋ

주차공간이 없어서 골목에 주차하고 들어갔어요!!

 

 

중세시대 같기도 하고,,

약간 일본 제과점 느낌이라고 해야할까요?

일본영화에서 본 것 같은 느낌

 

 

앞에서 사진 찍고 싶었는데 혼자 가서.. 못찍었어요😂

아쉬웡..

 

 

 


내부

 

 

 

 

들어가자마자 중앙에 있는 테이블!

장식이라서 앉는 테이블은 아니에요 ㅋㅋㅋ

내 스타일인데... 앉아보고 싶ㅍ은데.ㅣ..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런 세심한 인테리어 소품들

너무 좋지않나요

저는 엔틱한 인테리어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

가자마자 혼자 사진찍고 난리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분위기b

화장실 안에도 그냥 엔틱 그 자체👍🏻

찍으려다가 좀 그래서 말았다는..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카롱은 사장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시면

미리 당일에 무슨 마카롱이 나오는지 알 수 있어요!

 

마카롱 종류가 정말 많았는데

전부 직접 만드시는 거에요!

옆에서 정말 계속 만들고 계시더라구요b

 

 

어떤 것이 가장 인기가 많은지 물어봤더니

소금바닐라, 끼리크림치즈 이렇게 인기가 좋다고 하셨어요:)

저는 다른게 먹고싶어서 못먹었지만 여러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셔용ㅎㅎ

 

 

 

 

 

크 분위기(*/ω\*)

 

 

저는 혼자 가서 많이는 못시켰고

크림브륄레, 앙버터, 얼그레이 밀크티, 아이스 아메리카노

이렇게 주문했어요

말하고 보니 많이 시켰네요ㅋㅋㅋ

 

 

전체적으로 엄청 달지않고 기분좋은 달달함? 

너무 맛있었어요

특히, 앙버터 완전 내스타일이야ಥ_ಥ

커피와 마카롱의 조합은 말 안해도 아시죠? 

 

 

저는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혼자 앉아있었는데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은근 많으셨어요!

드시고 가시는 분들보다는 포장이 많았어요:-)

 

 

 

 

 

앉아서 책도 보고 폰도 만지작하다가

나오면서 포장도 했지요ㅎㅎ

앙버터는 필수!

 

 

 

 

 

조리퐁이랑 얼그레이 사진이에요ㅎㅎ

죠리퐁은 친구 줬는데

음.. 걔가 설명을 못하는건지 뭔지 암튼 그냥 조리퐁 맛이래요ㅎ

 

얼그레이는 좀 달달한 편이였던 것 같아요!

소금바닐라도 맛있었어요ㅎㅎ

결국 다 먹어본 것 같은데..

 

 

포장박스도 따로 있으니 선물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

연인한테 깜짝 선물로 줘두 완전 좋을듯!💟

 

 

엔틱한 분위기

달달한 마카롱과 맛있는 커피가 먹고싶을 때!

달달한 선물을 하고싶을 때,

 

카페 나미상점 추천드립니다:-)

 

 

재밌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♥ 부탁드려요:-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