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aily

November

안녕하세요 데이지입니다:)

가끔 저의 별거없는 일상도 올려볼까싶어서

이렇게 또 노트북을 켰네요ㅎㅎ

 

11월은 정말 크게 별일없이 지나갔던 것 같아요

큰일이 없었다는 것은 좋은 것 같으면서 아닌 것 같은 기분?

이제 12월인데 2019년의 마지막 한달은 조금은 특별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

글을 시작해보도록 할게요:)

 

 


 

 

 

 

저는 카페랑 맛집 찾아다니는 걸 정말 좋아해요:D

여긴 '대명 1990' 이라는 대구 대명동에 있는 카페에요

정말 조용하고 가만히 앉아있음 힐링되는 기분이 들어요

 

저는 아는 언니랑 조카데리고 갔다왔는데 

노키즈존은 아니지만 아이가 다칠 수 있는 위험요소가 있기 때문에 잘 봐야해요!

 

카페 포스팅도 자주 올리도록 할게요 ༼ つ ◕_◕ ༽つ

 

 

 

ㅎㅎㅎ조카 잡으러 다니기

너무 귀엽죠 💕

 

 

#르플랑 #레몬케이크 #레몬파운드케이크

 

 

며칠동안 레몬파운드케이크 너무 먹고싶어서

노래를 부르다가 결국 갔던 날..ㅋㅋㅋ

케이크는 레몬케이크지!!🍋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나가던 아동복지센터의 마지막 수업이라서

원장님께서 준비해주신 치킨과 과자에요:D

애들이 편지도 주고 완전 감동..💜 평소에 말이나 잘 들을것이지ㅎㅎ 

애들도 너무 보고싶을거에요 정말

 

 

(좌) 여름 (우) 겨울

 

 

우리집 주인들

똑같이 생겼죠? ㅋㅋㅋ 사랑둥이들 너무 좋아요

진짜 고양이는 사랑이에요💋

 

 

 

 

 

왜 이러는지 알수없어

 

 

 

 

걸리버여행기😜

졸업한 학교 놀러갔는데 언니가 180으로 찍어줌ㅎㅎㅎ

 

 

 

이 날 학교 오랜만에 가서

학교사람들하고 완전 달렸어요ㅋㅋㅋㅋ

역시 술이 빠질수없숴...

 

 

#부케 #이게 #아마도 #줄리엣로즈 ...

 

#바구니 #피크닉바스켓
#소재다발
#센터피스

 

 

플라워레슨 듣고있는데

너무 힐링됩니다ㅏ..

지금 한 일년? 째 매주 목요일마다 배우고 있어요:)

좋은 향기에 매주 반해요💕

 

나아아아중에 꼭 제 가게 오픈하고싶어요ㅎㅎ

너무 재밌어요 진짜ㅜㅜ

꽃 좋아하시면 꼭 배워보세요 ㅎㅎ

 


 

지금까지 정말 별거없는 저의 일상포스팅 ㅋㅋㅋㅋㅋ 이 아니라 일기

재미있게 보셨다면 구독 및 하트❤ 눌러주세요: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