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Foodie

대구 범어동 맛집 ㅣ 스윙스도 반한 돈까스 맛집, #기리 (Giri)

 

 

스윙스도 다녀간 범어동 돈까스 맛집

"기리"

 

 

 

안녕하세요 오늘 첫 포스팅을 올리는 데이지입니다:)

앞으로 좋은 정보, 다양한 정보 많이 올릴 테니 우리 자주 소통해요ㅎㅎ

 

제가 맛집 찾아다니는 걸 정말 좋아해요!

그래서 얼마 전에 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또 급하게 찾아갔답니다^_^

스윙스도 다녀갔다고 해요! 너무 기대했던,, ㅎㅎ

 

줄 서서 먹는다는 돈까스 맛집,

 

오늘은 기리에 대해 솔직히 리뷰해볼게요:)

 


 

위치 :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492길 27

(지번 : 대구 수성구 범어동 202-18 1층)

☎ : 053-752-6002

영업시간 : 매일 11:30~14:3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

매일 17:00~21:00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

 

 


 

 

#수성구맛집 #범어동맛집 #돈까스맛집 #일식 #기리

 


ㅣ 외부

 

 

 

인스타에서 예전에 본 기억이 있어서 친한 동생 데리고

바로 범어동에 있는 기리로 출발! ʕʘ̅͜ʘ̅ʔ

했지만 ㅜㅜ

역시나.. 웨이팅이 엄청나게 길었어요

 

아! 그리고 기리는 최근에 상인점에 하나 더 오픈한 것 같더라고요:)

참고하셔서 한번 들러보셔용๑╹ω╹๑

 

 

 

 

 

기리는 예약을 할 수 있는 곳이 아니기 때문에

가서 무조건 줄 서서 기다리셔야 해요!

기다리는 거 싫어하지만, 꼭 먹어보고 싶었던 기리라서 기다렸어요..

 

그래도 기다리면서 미리 주문할 수 있도록 메뉴판을 미리 주신답니다( ͡° ͜ʖ ͡°)

그래서 좀 더 빨리 사람들이 빠지는 느낌?ㅋㅋㅋ

 

저희는 소바, 안심돈까스, 크림고로케

이렇게 3가지를 주문했어요

원래 카츠샌드 꼭 먹고 싶었는데 재료 소진돼서 크림고로케로...

 

 

#소바
#안심돈까스
#크림고로케

 

 

솔직히 비주얼 甲

저 원래 기다려서 먹는 거 진짜 안 좋아하거든요 ㅋㅋㅋ

맨날 웨이팅 있으면 그냥 다른 데 가고 말지!

이런 마인드

왜냐하면 기다려서 먹은 것들 중에 음? 생각보다 별로..

이런 곳이 많았기 때문에 웨이팅 잘 안해요

 

근데 기리 진짜 인정!

 

기다릴만한 것 같아요ㅠㅠㅠ

역시 돈까스 맛집답게 안심돈까스는 정말 맛있었어요 b

고추냉이 딱 얹어서 먹으면 크..͡° ͜ʖ ͡°)

할많하않

 

소바도 괜찮았어요!

좀 아쉬웠다면 아까 말했던 카츠샌드를 못 먹었다는 점..

크림고로케는 제 입맛엔 조금 느끼하더라구요!

 

카츠샌드는 조금 일찍 가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!ㅎㅎ

여러분들은 도전해보세요:)

 

 

촉촉하고 부드러운 돈까스가 너무 맛있었던

기다린 보람이 있었던 돈까스 맛집, 기리 추천합니다๑╹ω╹๑

 

 

재미있으셨다면 구독 , 하트♥ 눌러주세요:)